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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eju, a Beautiful City for Gloval Business

회의 개최지원

지원개요
  • 회의 개최지원
구분 기준 지원금 최대 지원금
회의 개최지원
(현장참가자만 지원)
- 현장 참가자 200명 이상
- 2일 이상 회의
현장참가자×1만원 2천만원
온/오프라인 회의 개최지원
(온/오프라인 참가자 지원)
- 현장 참가자 50명 이상
- 2일 이상 회의
온/오프라인 참가자×5천원 5백만원
※ 참가자 : 온/오프라인 참가자(제주도민 불포함)
※ 참가자 명단 제출시 온·오프라인 참가자 구분 필수
※ 도내 PCO업체 총괄대행 시 최종지원금의 10% 추가 지원(대행계약서 제출)

✓ 유의사항
  • 국내회의는 제주형 방역 단계별 행정조치 내 행사 인원제한 수칙을 반영하여 최종 지원금 확정(개최일 기준이며, 방역단계별 제한 인원 적용하여 지원함)
    예시) 방역 2단계/ 3일간 회의 개최 시 → 1일 99명 X 3일 = 297명 인정
    * 방역 2단계 행사 수칙 : 국내회의 100명 미만 인원제한(1일 누적)
    * 국제회의는 별도 마련된 단계별 기본 방역 수칙 적용 및 지원

신청방법
  • 01 개최지원 신청

    ·지원신청 공문 (주최·주관기관 명의/자유서식)
    ·개최지원 신청서 (서식1)
    ·행사개최계획서(자유서식)
    ·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(서식2)
    ·청렴이행각서(서식3)
    ·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 번호증
  • 02 결과보고 제출

    ·결과보고서 공문 (자유서식)
    ·회의 참가자 등록 확인서(서식 4)
    ·참가자 등록대장(엑셀파일 제출)
    ·(지원금 관련)지출 증빙 내역서
    ·행사개최 사진 자료 제출(‘제주안심코드’ 비치 증빙/ JCVB 로고 삽입 증빙)
  • 03 지원금 지급

    ·제주컨벤션뷰로에서 회의장소 및 업체로 직접 카드결제
    ·온라인 회의 기술 지원 항목 선택시 결제 관련 협의
  • 04 현장방문

    ·행사 개최 현장 방문 및 방역 상황 점검
  • 05 지원금 취소 및 삭감

    ·최종 참가자가 당초 신청인원보다 감소할 경우 지원금 재산정(삭감)
    ·행사결과가 당초 계획 및 지원요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지원 취소
    ·증빙, 결과보고서 자료 미비 또는 허위제출 시 지원 취소
지원절차
  • 01 공고

  • 02 신청서류 접수

  • 03 내부심사 및
    지원결정 통보

  • 04 행사개최+현장방문확인

  • 05 결과보고 및
    정산서류 제출

  • 06 지원금 지급

행정사항
  • - 신청대상 : 2021년 하반기(7월 1일 ~)제주에서 행사 개최 예정인 학회

  • 접수기간 : 2021. 6. 9.(수) ~ 15(화)
  • 신청방법 : 담당자 전자메일(shining@jejucvb.or.kr)로 구비서류 송부
  • 결과통보 : 내부 심사 후 공문을 통한 확정결과 통보
  • 신청문의 : 마케팅 1팀 정선영 대리(064-739-2207)
기타사항
  • 제주특별자치도 및 도내 유관기관의 도비지원을 받는 경우 지원불가
  • 불특정 다수 모객을 통한 투자자 모집, 상품판매 등 이익창출을 위한 행사 등 지원제외
  • 특강, 체육대회, 종교행사, 사교모임 등의 친목행사 등 지원제외
  • 천재지변, 전염병 확산 등으로 인해 행사 개최가 부적합하다고 판단될 경우 지원금 취소 가능
  • 예산 소진 시 지원 중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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